리뷰/육아리뷰

신생아 아이 영양제 추천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동동찡니 2022. 1. 27. 15:04

 

초유밀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산모교실에서 경품당첨이 되어 얻게 된 비오타민. 당시에는 카시트, 유모차 등 큰 경품 당첨이 안되고 이런 것만 당첨 되네,,,했는데 지금 와서 보면 초유밀 플러스와 비오타민이 당첨 된것이 다행이다 싶다. 키우다 보니 점점 좋은 것만 해주고 싶고 좋은 것만 먹이고 싶기때문에 영양제를 계속 찾았는데 현재 분유를 먹는 아기는 이것만큼 좋은 영양제는 없는 듯하다.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초유밀 플러스와 통크기, 재질은 같다. 초록색의 귀여운 디자인. 유산균, 정장, 소화, 영양 모두 케어 가능한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신생아때부터 먹여도 무리가 없는 제품으로 나는 초유밀 플러스와 함께 먹였다.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아이를 키우다보면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소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분유를 먹은 뒤 트름을 잘 못하면 그것만큼 신경쓰이는게 없기 때문이다.  그런 부분을 보완해주기 위해 유산균&비피더스가 들어있는 비오타민.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초유밀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캔 안심마개를 벗겨내면 90포가 들어있다.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마음이 놓인다. 아무래도 아이가 먹는데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1g씩 낱개 포장 되어있는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자르는 선을 따라 찢기만 하면 된다. 간편하게 신생아부터 유아기까지 비타민, 유산균, 각종 영양소들을 먹일 수 있다.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초유밀 플러스와 비교를 하자면 입자가 굵은편. 초유밀 플러스는 분유와 같이 매우 고운 입자인데 비오타민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비타민c와 같이 약간은 길쭉한 입자로 되어있다. 색상도 노랗다.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

비오타민을 먹이는 방법은 물을 따른 뒤 분유를 넣기 전 비오타민 한포를 넣고 녹인다. 분유를 넣기 전에 미리 녹이고 분유를 넣길 바란다. 그래야 좀 더 잘 녹는다. 다 녹인 후 분유를 정량대로 넣으면 끝!
손쉽게 아이에게 영양제를 먹일 수 있으니 꼭꼭 구매하셔서 먹이시길 바란다. 분유에 타먹는게 아닌 다른 영양제들은 아이들이 거부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잘 보고 골라야한다. 양, 위생, 영양소, 편리함 모두 갖춘 비오타민 추천합니다:-)

일동후디스 비오타민 플러스 프리바이오틱스 90p, 1개, 90g후디스 비오타민 플러스(90포) 3캔, 단품, 단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