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용품리뷰

핸드워시 추천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

동동찡니 2022. 2. 20. 22:18

동동과 결혼을 하며 동동회사 직원분이 결혼축하한다며 선물로 주셨던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 첫 신혼집은 원룸 오피스텔에서 생활을 했었던지라 아끼고 아껴두었다가 지금 집인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첫 개시 했었던 핸드워시.
나는 원래 향수,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 향이 첨가된 모든 생활용품들은 버베나 향 또는 베르가못 향을 좋아한다.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하다보니 동동이가 버베나 향의 솝을 선물 받아왔을 때 너무너무 좋았다.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지. 용기는 정사각형 3d형태이다. 화장실 또는 주방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디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랭킹에도 있는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 그만큼 사람들의 호불호가 나뉘지 않는다는 것.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

록시땅 버베나 리퀴드 솝은 300ml 용량이다. 처음에 너무 적은 용량이 아닌가했는데 유유몬이 있어서 수시로 손을 씻었는데도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 사용하였다. 사용방법에 1~2번 펌핑이라고 되어있지만 1번만 펌핑해도 충분하다.
그리고 핸드워시 말고도 바디워시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우리는 안방화장실에 두고 핸드워시로 사용을 하였는데 사용하고난 후 제법 오래 레몬버베나향이 머문다. 보통의 핸드워시는 잔향이 남지 않는데 잔향이 남아서 방향제 효과로도 톡톡했다.
이후 이사를 하거나 결혼한 지인이 있을 경우 록시땅 리퀴드 솝을 구매해서 선물하곤 했는데 다들 반응이 너무 좋았다.

아, 이 록시땅 리퀴드 솝은 300ml , 500ml 두가지 버전의 용량이 있고
버베나, 라벤더 향 두가지 향이 있다. 하지만 버베나 향의 선호도가 더 높으니 참고하시길!


록시땅 시어 버베나 핸즈 앤 바디 리퀴드 솝, 300ml, 1개록시땅 시어 버베나 핸즈 앤 바디 리퀴드 솝, 500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