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리뷰

여드름 지성피부 크림추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동동찡니 2022. 1. 11. 15:05

 

 

중학생때부터 조금씩 올라오던 여드름. 피부과 여드름 치료도 받고 이것 저것 피부에 좋다는 기초 화장품들을 많이 써봤다. 대락생이 되어서도 간헐적로 나서 날 괴롭히던 여드름들. 어느날 올리브영에서 샘플을 얻게 되었는데 닥터지라는 브랜드의 크림샘플이었다. 전날 듬뿍 바르고 잤더니 여드름이 가라앉은 걸 보고 올레! 를 외쳤던 기억이 난다. 이후로 나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에 충성하게 되었다. 나처럼 이런 사람들이 많으니 회사입장에서 샘플을 나누어주는건가보다 싶더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주는것. 최고의 마케팅인듯하다.

여드름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건조한 겨울에 사용할때는 저녁에 샤워 후 크림을 매우 두껍게 수분팩 겸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금방 사용하게 된다. 나는 올리브영, 각종 오픈마켓에서 할인할 때마다 쟁여두고 사용하는 편. 지금까지 구매해왔던 제품의 유통기한은 짧아도 1년이상이었다.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니 걱정마시고 좀 저렴하다 싶으면 쟁여두시길! 뭔가 닥터라는 말이 들어가있으니 좀 더 믿음이 간달까. 하하

전체적인 디자인은 깔끔하다. 다만 제품의 용기가 유리병으로 되어있어 다른 기초화장품들보다 무게가 약간 더 나간다는 것. 위 사진속 제품의 용량이 70ml. 제일 많이 팔리는 용량이다.

여드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제품 뚜껑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이 내용물의 위생을 위한 마개가 나온다. 비닐로 되어있으며 화살표 방향대로 뜯으면 바로 내용물이 들어있다.조심히 뜯지 않으면 내용물이 모두 흐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예전 모델은 플라스틱 마개로 사용할때마다 덮어놓을 수 있었다. 동봉된 스페츌러와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위생때문에 마개를 사용하는 건데 비닐로 바뀐 이 부분은 상당히 아쉽다.

여드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개봉해서 내용물을 들여다보자. 상당히 묽은 제형의 크림이다. 꾸덕한 질감의 크림을 원한다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패스하시길 바란다. 펌핑형 크림 및 화장품들은 남아있는 내용물들이 너무 많아서 아까운데 이 크림의 경우 유리병에 담겨있고 입구가 넓어서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 사용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여드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얇게 펴 바르면 가볍게 산뜻하게 수분크림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두껍게 바르면 수면팩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 나는 속 수분이 부족한 수분 부족 지성피부인데 잠들기 전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제일 좋은 점은 여드름이 나려고 하는 부위 위에 두껍게 펴 발라주어도 다음날 여드름이 가라앉아있는 놀라운 광경을 볼 수 있을거다.

이 크림을 사용한 뒤 여드름이 뭐죠? 라는 피부를 가지게 되었다. 여드름 피부에 최적화된 크림. 성분도 좋아서인지 화해, 올리브영에서도 1위를 했다는데 1위한데에는 이유가 다 있다.지금까지 최소 7통은 비운 뒤 작성하는 리뷰이다. 유명한 비싼 브랜드의 크림일지라도 나에게 맞는 기초화장품아 최고라는 것을 명심하자.

여드름 피부, 지성 피부에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완전 강추!

당장 여드름을 가라 앉히고 싶은 분들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바로 사용해보시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50ml, 2개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70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